누구나 '꿈' 을 꾸며 살아간다. 그러나 그 '꿈' 이 실현되는 건 누구에게나 가 아니다.
그리고 '열정' 이라는 장작을 연료로 쉼 없이 태운다. 그 '열정' 의 결실이 [꿈] 이 되길 소망하며 살아간다.

누구나 다 원하는 걸 얻으며 살면 얼마나 좋으련만.. 그렇지 않은 현실이 때론 야속하고 밉기도 하지만 지나고보면 그러함에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서 더욱 노력하며 살게 되는 거겠지. 열정만 가지고 살아가기 힘든 것이기도 하지만 그 '열정' 마저 없다면 그 사람의 인생은 썩 유쾌하지 못할 것이다.

간혹 취미가 열정인줄 착각하고 사는 이들이 있는데 취미와 특기가 각각 표기되듯 열정은 그 사람의 또 다른 모습이다. 자신이 미쳤다고 말하는 사람은 많이 봤어도 진정 미쳐서 사는 사람은 별로 못봤다. 진짜 열정이 있는 사람은 눈만 봐도 그 아우라는 엄청나더라. 좋아하는 것을 잘 즐길줄 알고 쉼없이 떠들어대며 반짝이는 그들의 눈엔 분명 다른 [빛] 이 느껴진다.

가까운 지인의 경우엔 자신은 미쳤다고 하지만 내가 보기엔 미안하지만 그대에게서 전혀 그런 뜨거움을 느껴본적이 없소.

나 역시도 미쳤다고 말할 수 없는데 내게서 무얼 배우겠다고..
정말 미쳤다면 아니 미치고 싶다면 자신의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길 바란다.


오늘도,,, 내일도,,,
난 그저 맹목적으로 내 할 일들을 이어나갈 뿐이다. 나도 얼른 즐기고 싶다. 곧 그렇게 되겠지... ?!!





'일상의기록 > 강허달리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더욱 아름답게..  (0) 2011.05.06
내게는 참으로 그리운 이름  (0) 2011.04.19
더 이상의 아픔은 없어지길..  (2) 2011.03.15
Rest _ Time ,,,  (0) 2010.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