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_ 자이언티.


창가에 서 있네
밖에 비 오네
계속 잡음 같은 게
들려서 귀가 피곤해
타박타박 타박
어린아이들이 뛰노네
물웅덩이를 파고
그 안에서 수영해
손잡고 다니던
우리 동네 기억해
난 요즘 시도 때도 없이 걱정해
가끔 보면 나는 어리석고 멍청해
너처럼 나도 겉만 봐선 멀쩡해
저 사람들은
내가 노래하길 바라
뭐든 이야기하길 바라
나는 나는 할 말이 없어 없는데
위로 되어주길 바라
내가 뭔가가 되어주길 바라
나는 나는
아무것도 아닌 놈인데
입술을 모으고 휘파람을 불려 해
어떤 멜로디를 원하는지 궁금해
노래하길 바라
뭐든 이야기하길 바라
나는 나는 할 말이 없어 없는데
위로 되어주길 바라
내가 뭔가가 되어주길 바라
나는 나는
아무것도 아닌 놈인데
아무것도 아닌데
아무것도 아닌데
내가 노래하길 바라
뭐든 이야기하길 바라
나는 나는 할 말이 없어
위로 되어주길 바라
내가 뭔가가 되어주길 바라
나는 나는
아무것도 아닌 놈인데



# '나는 무얼하는 놈인가' 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또 고민하기를. 나는 그래 누가봐도 딴따라 였어. 무얼먹고 사는가를 고민 했을 때 이미 난,, 계속 미쳐 있었다. 좋아서 미칠 일을 계속 하고 있었으면서도 모르고 있었다. 나 혼자만. 내가 사랑하는 아주 작은 아이. 그 아이를 향해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줄래. 사랑해 사랑해 라고...



'감성충전 > 음악/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을 잃기 위해서  (6) 2017.03.08
공드리  (4) 2017.03.04
회귀  (2) 2017.02.14
거짓말  (2) 2017.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