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라도 있지....

세계 프리키커 10명이 선정됐는데 그 중에 K 리그 - 전북의 김형범이 선정돼 있는데 거기에 역시나 악플러들이.. 거기다 김형범 선수가 직접 댓글을 달았다며 자신의 미니홈피에 글을 남겼다. 개인적으로 김형범 선수는 울산에서 못 잡아둔 아까운 선수 중 한 명인데 말이지. 아무튼 그 글을 보고 있자니 K 리그 팬으로서 또 그의 팬으로써 참 뿌듯하고 흐뭇해진다. 그 글을 발췌해 왔다.  김형범 선수의 미니홈피에 적혀있던 문구다.

니가 몬데 저 시상식을 가냐?????
호 날두 싸인받으러갔냐?????????
예의상 아시아사람 껴준거같은데 상 준다고하면 안받는다고 해야지!!
자존심도없 냐?????
니가 저들이랑 같이 서있을 실력이냐??? 개리그선수주제에???
한국인으로써 정말 쪽팔리다!!!!

 

 

 

안녕하세요..김형범입니다.. 일단 저곳은 시상식이 아니고 k리그 미디어데이였구요.. 저 자존심 엄청쎈사람입니다.. 그래서 죽어라고 재활하고있구요..저들하고 같이서 있을 자격있다고 생각합니다..전 자랑스런 k리그 선수이기 때문이죠.. 한국인으로서 쪽팔리기 싫으시면 k리그에도 만은 관심부탁드려요..

 

 

네이버 기사에 있던 댓글에 있던 글입니다..

밑에있는 댓글은 제가 직접단거구요..

저도 이번기사가 저에게는 너무과분한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도 축구선수이기전에 대한민국의 한사람입니다..

(출처: 김형범 선수 미니홈피)


참.. 당연한 말인데도 감동적이기 하니 이상하다. 한국 축구팬이라면 K 리그를 성원해야 하건을 .. 다른 댓글들을 읽어봐도 그 정도로 피해의식을 갖고 사는 이들이 많은지 몰랐다. EPL 만 본다?? K 리그 잼없어서 안본다?? 언제 제대로 보기는 해봤냐? 경기장에 가서 소리치고 해봤냐? 물론 EPL 은 세계 최고의 리그 중 하나 이긴 하나 그렇다고  K 리그가 쪽팔리냐..

자신이 모르는 것, 보지 못한 것.. 그런 것들에 대해 자기 마음대로 생각해 이런저런 얘기들을 하는 사람들... 무엇이 문제일까. 기자든 누구든 정확하게 알지 못하거나 직접 보거나 듣지 못했다면 가만히 있어라. 생각들은 일기장에나 고이 적어라. 키보드로 말고.. 그리고 피해의식 가지지 마라. 우리는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국민이다.

K 리그 선수들, 그리고 K 리그 팬들.. 이 왜 위축되어야 하는지..
자부심을 가져라. 그대들은 최고의 리그에서 열광할 충분한 값어치가 있다.
조금이라도 머릿속에 K 리그에 대해 '? (물음표)' 를 가지고 있다면 직접 녹색 그라운드를 느껴라. 그러면 되는 것이다.

+ 추가로 축구팬이라고 하는 사람들 중 유럽축구만 보고 자신이 축구박사인것 처럼 말하는 사람들 많은데 축구는 집에서 보는게 아니다. 제발 축구장 가서 직접 보고 공부해라. 스포츠는 티비가 아닌 몸으로 느껴야 제대로 알게 된다. 국내에 아름다운 축구장 얼마나 많은가. 게다가 축구 전용구장도 넘쳐나고..

++ 그대들이 좋아하는 볼튼의 이청용, AS 모나코의 박주영도 자랑스런 K 리그를 통해 유럽에서 활약하고 있다. 박지성 이전엔 월드컵을 뛰었던 대부분의 선수들이 K 리거 출신이다. 그대들이 열광했던 안정환, 홍명보, 황선홍, 유상철, 이천수.. 모두..





'일상의기록 > 던져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한 시스템 - 코레일  (0) 2010.06.24
골칫덩어리 믹시  (0) 2010.05.16
이젠 좀 그만하자  (0) 2009.11.09
속고 속이는 세상..  (2) 2009.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