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2015. 12. 30. 16:54
     


연말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시죠? 올 한 해에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올 한 해에는 여전히 띄엄띄엄 포스팅이 많았지만, 새로운 분들도 많이 알게 되고 개인적으로는 그 어느 때보다 뿌듯한 한 해였습니다.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온 2015년의 마지막 날!!!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엔 더욱더 좋은 일들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음.. 이런 글을 올리기 조금은 조심스럽습니다만,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이웃분들 대부분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라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고 올려 봅니다.


제겐 정말 아끼는 동생이 여성 전문 의류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와 더불어 아이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아이들의 옷을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블로그를 얼마전 오픈 했어요. 온라인샵은 그의 동반자분께서 하고 계신데, 이쁘고 좋은 옷들이 많아 제 블로그 성격과는 조금은 맞지 않지만, 올려 봅니다. 정말 조심스럽지만, 좋은 정보가 되리라 판단되어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지인이라 더더욱 조심스럽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한 번쯤 들러 구경이라도 해 보시면 좋으실것 같네요.


유아 의류를 다루고, 남아 여아 구분없이 정말 이쁜 옷들이 많으니 한 번쯤 들러 보세요. 



ⓒ 올랑올랑.



- 네이버에서 "올랑올랑" 또는 "올랑맘쓰" 라 치셔도 뜹니다. 해당 블로그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계속 업뎃 되고 있다니까 링크 걸어두시고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예요. 네이버 뿐 아니라 카스 (카카오스토리) 에서도 문의나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편하신 곳에서 보세요.


- 카카오톡으로도 문의 가능하고, 앞으로는 인스타그램도 오픈 예정이라고 하니 추후 인스타그램 계정도 올릴게요.


* 블로그 주소 : blog.naver.com/olang_olang

* 카카오톡 (문의) - ID : silver5002, bbyukdakwi

* 카카오 스토리 - ID : olangolang


- 올랑올랑은 지인의 동반자분이랑 함께 하시는 분이 개그맨 노우진씨의 동반자분이라 노우진씨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블로그에서 노우진씨의 사진이 보여서 당황 하실 수도 있는데 맞습니다. 그 사이트 맞습니다.



# 이런 글을 올리면 매우 조심스러운게 사실 입니다. 아무리 친한 분이어도 저는 왠만하면 이런 포스팅을 하지 않지만, 정말 동생이 잘 되었음 하는 바램도 있지만, 무엇보다 저도 딸에게 이쁜 옷을 사주고 싶어 이래저래 찾아봐도 결국엔 백화점 등의 브랜드 옷을 찾게 되는데 늘 부담이 있었는데, 조금이나마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음 하는 바램에서 '유용한 정보' 라 생각되어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체의 부탁을 받거나 소정의 댓가 등은 더더욱 없습니다. 저를 아시는 모든 분들에게 '불편함' 이 없으셨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