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전/음악/공연2009. 2. 23. 13:49
     




또 다른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울림이 시작되었다. 'Missing Taiji' 라는 문구가 서울시내 여기 저기 걸리며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포스터가 걸린 장소들과 포스터에 붙은 삼각형, 그리고 열쇠.. 수수께끼를 푸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며 태지는 흐뭇해했을까?? ㅎㅎ

포스터가 걸린 지역이 성신여대, 강남, 홍대.. 이곳을 삼각형으로 연결하면 그 중간부분이 남산타워가 나온다는.. 추측과... 태지가 직접 남긴 음성메시지가 또 다른 메시지를 날려준다. 다급한 목소리로 녹음된 목소리는 무엇엔가 쫓기다 날짜를 급하게 남긴듯한..

아무튼 서태지는 이벤트의 대가인듯.. 예전 '모아이' 때도 그랬지만 프로모션 정하고 짜임새있게 깜짝쇼를 진행하는 건 최고인듯하다. 어느순간부턴가 외국앨범 발매전에 주로 볼 수 있었던 '티져'공개 방식의 홍보를 모아이 앨범 이후부터 너도 나도 이 방식을 쓰는 듯..

'모아이' 도 좋았지만 서태지 골수팬이라면 기다렸던 강한 사운드의 태지를 만나보고 싶을 것이다. 이번 기념앨범 공연이 화이트데이가 끼인 3월 14, 15일 올림픽 홀에서 한다고 한다. 공연주제가 '웜홀' 인 만큼 왠지.. 타이틀에서도 느껴지는 강한 포스..... 기대가 크다. 항상 실망시키지 않던 그 이기에 더욱더 기다려진다.




오늘 오전.. 점심을 먹으려고 하는데 서태지 닷컴에서 문자가 날아왔다. 오호~~!!!


싱글 Ⅱ 발매기념 공연 WORMHOLE! 그 , 을 초월한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왠지,, 섬짓한 느낌이 든다. 나도 모르게 결제를 사정없이 눌러 댈까봐... 그나마 그날엔 부산에 있을 예정이라,,, ㅎㅎㅎ 전국투어나 기다려야지.. ㅎㅎ


+ 내가 생각하는 이번의 퀴즈(?)는.. 글쎄,, 여러가지 것들을 놓고 봤을때 왠지 이번 싱글이 그 열쇠를 찾는 해답이라고 본다. 위의 포스터에서 'missing taiji' 는 위의 삼각형.. 싱글 1 '모아이' 에서도 나왔지만 버뮤다 삼각지.. 그게 한국일수도 세계일수도 우주상일지도 모른다. 그 가운데의 열쇠구멍.. 그게 바로 이번 싱글이며 그 구멍에 맞는 열쇠를 찾기 위함이 이번 8집 (싱글 2장, 정규 1장)의 전체적인 컨셉이라 느껴진다. 싱글 1 '모아이' 에서는 버뮤다 삼각지 같은 알 수 없는 지역에 대한 동경.. 그리고 그 중심 어딘가에 있을 법한 무언의 해답을 찾기위한 여행.. 그래서 칠레의 이스터섬으로 가서 모아이에게 도움을 청해본다. 싱글 2(예상) 그 해답을 찾기 위해 떠났으나 오히려 길을 잃고 만다..... '웜홀' 에 빠지게 될지 모를 태지를 도와 정규앨범 (예상) 그 열쇠(해답)를 찾게 된다. 뭐 이런??? 그냥 한 번 생각해봤다.



'감성충전 > 음악/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뎌 떴다..^^  (6) 2009.04.30
서태지 싱글 2 _ SECRET  (0) 2009.03.05
나도 모르게...  (0) 2009.02.28
오늘 아침에 받은 산뜻한 문자???  (2) 2009.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