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taiji Symphony Deluxe Limited
.



오는 19일,,  2008년.. 상암에서 있었던 '서태지 심포니' 공연 영상 블루레이가 출시 된다고 한다.
디럭스(호화로운?) 한정판 !! 1만 5천장이 우선 출시된다.

국내 공연 컨텐츠 중 최초로 블루레이로 출신된다고 하는데 서태지는 '최초' 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것 같다. 아무튼 음반 시장이 붕괴되면서 적잖이 제작비도 본전은 뽑아야겠기에(?) 한정판으로 내놓는 것일게다. 팬들 입장에서는 한정판이라는 데에서 상당히 메리트 있을 것이고 회사측에서도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겠지.

사운드 퀄리티야 이미 심포니 앨범이 출시된 것에서부터 이전 앨범들의 리마스터링들에서 느꼈지만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이번에도 역시 서태지가 직접 믹싱부터 모든걸 맡아서 했다고 한다. 하지만 위의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스피커가 함께 포함됐다. 솔직히 이건 아니다 싶다. 무슨 의도일지는 각자 생각하기 나름이겠지.

적어도 4만원대 이상 할거라 생각이 들지만.. (아무리 디스크가 4장이라 해도..ㅜㅠ;;) 디럭스 버전이 먼저 출시되고 일반판도 곧 출시된다고 하니 급히 땡기지만 일반판을 노리고 싶다. 공연 블루레이.. 사실 이것만 구하고 싶으니까.

어찌됐든 출시된다고 하니 기쁘다. 여느 공연이었음 뭐 생각 좀 해보고 .. 라는 생각이 들었겠지만 심포니를 방송에서 볼 수 밖에 없었는데 ..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전율을 느꼈고 색다른 시도에 흥분이 됐었는데.. 메탈리카의 그것과는 어떤 비교가 될까. 미리 설레고 흥분된다.


+ 서태지는 타고난 장사꾼 맞다. 자신의 가치를 소중히.. 그리고 고급스럽게 팔아 먹는다.





'감성충전 > 음악/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태지 라이브 투어 '뫼비우스' 공연실황 _ '하여가'  (0) 2010.07.16
2010 타임 투 락 페스티벌  (0) 2010.05.19
미치겄다..  (4) 2010.01.20
Mania Festival  (2) 2010.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