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전/음악/공연2020. 1. 14. 16:30
     



Mong  _ 프롬마스(FROMMARS).

Hey where you are my dear
너는 어디로 가는지
점점 멀어져가는 너를 보며
나의 하루가 가네
Hey where you are my dear
뒤돌아 보지않는 너에게
묻고 싶은말이 내겐 너무나도 많은데
Feels like a dream
where you are my dear
니가 나를 감싸안을때
Feels like a dream
where you are my dear
니가 나를 꽉 안아줄때
이 모든게 꿈인것같아
내 세상은 너인것같아
날 떠나지말아
Don't leave me alone
Please baby
그대 날 떠나지 말아줘
Please baby
그대 나의 손을 잡아줘
Please baby
그댄 나의 곁에 있어줘
나의 곁에 머물러줘
창문에 기대어서
그대가 오기만을 기다렸어
길가에 작은 목소리들도
바람의 숨소리들도
모든것이 그대 같아서
나의 그댄 어디로 떠났는지
얼마나 기다려야 나를 찾아 올런지
나의 모든 세상은 오직
그대 하나뿐인데
Feels like a dream
where you are my dear
니가 나를 감싸 안을때
Feels like a dream
where you are my dear
니가 나를 꽉 안아줄때
이 모든게 꿈인것같아
내 세상은 너인것같아
날 떠나지말아
Don't leave me alone
Hey where you are my dear
너는 어디로 가는지
점점 멀어져가는 너를 보며
나의 하루가 가네
Hey where you are my dear
뒤돌아 보지않는 너에게
묻고 싶은말이 내겐 너무나도 많은데
Please baby
그대 날 떠나지 말아줘
Please baby
그대 나의 손을 잡아줘
Please baby
그댄 나의 곁에 있어줘
나의 곁에 머물러줘
Oh



'감성충전 > 음악/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별인사  (0) 2020.01.27
편지  (0) 2020.01.14
죽어버릴 만큼  (0) 2020.01.04
All This Fxxking Time  (0) 2020.01.04